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로 난리도 아니죠. 특별히 이번 시즌에는 레인 웨어로 유명한 헌터라는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이 증정품으로 나오면서 일찍이 품절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스벅순이인 저도 프리퀀시 열심히 모아서 예약해보려고 하는데 전제품 전매장 솔드아웃 표시가 뜨더라고요. 여러분도 저와 똑같은 상황이신가요?

     

    이벤트 기간은 2024년 5월 16일부터 7월 4일로,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라이트 레인 판초, 라이트 우산, 투웨이 파우치 중 1개를 증정하는 형태랍니다. 

     

     

     

    e-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1) 생성된  e-프리퀀시 완성본이 있다면 프리퀀시 페이지의 하단에서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버튼을 한 번 더 클릭합니다.)

     

    2) 증정품 선택 페이지에서 품절 표시가 뜨지 않은 상품 선택 후 <다음 단계> 클릭합니다.

    (현재는 파우치만 선택 가능하네요.)

     

    3) 예약한 증정품을 수령할 수령일을 선택합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예약하는 방법

     

    4) 매장 검색 페이지에서 가까운 매장을 클릭합니다. 

    (현재는 부산 외의 모든 매장이 재고 소진 상태입니다.)

     

    5) 예약 정보를 확인한 후, <예약완료하기> 버튼까지 눌러야 완료입니다.

     

    6) 수령일에 매장 방문하여 예약증과 증정품 교환

     

     

    e-프리퀀시 증정품 전량 품절 및 재도전 방법 


    증정품 예약 오픈 시간 오전 7:00

    그런데 여기서 문제는 원하는 제품의 재고는 전량 품절 상태라는 것이고, 겨우 찾아도 가까운 매장에서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 상황이라는 것입니다. 이처럼 품절 상태가 뜨면 그대로 포기할 것인가? 그래도 끝까지 우리 도전을 해봐야죠!

     

    우선, 매일 오전 7시부터 다시 증정품 예약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이때 취소건이 나오기도 하고 재입고가 되기도 하기 때문에 늘 오픈 5분전인 6시 55분 정도부터 미리 스타벅스 앱에 로그인하고 손가락 운동을 하고 계셔야 합니다. 

     

    정말 어제까지는 전량 품절이었던 제품들과 매장들이 1-2건씩 풀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 그렇게 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내일 도전할 겁니다. 여러분 모두 승리합시다! 

     

    주의사항 한가지 알려드리면, 1) 증정품은 지정한 매장에서만 수령이 가능하다는 점 (영업 마감 시간 전까지 수령하셔야 합니다.) 2) 예약 당일 증정품 미수령시에는 7일간 증정품 예약이 불가하기 때문에 7월 1일 지금 시점에서는 한번 노쇼가 발생되면 그냥 다 날아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에도 증정품을 겟하지 못했다면? 


    스타벅스 프리퀀시 전량 품절
    스타벅스 프리퀀시 전량 품절

     

    만약 오픈런을 했는데도 증정품을 결국 얻지 못했다면 그대로 나의 프리퀀시가 날아가는가.. 생각만해도 너무 슬프네요. 그렇지만 약간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프리퀀시 고객 유의사항에 나와있는 내용에 따르면, 준비된 증정품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 (Tall) 3장으로 대체 증정된다고 합니다. 다만, 자동 발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이벤트 기간 내' 스타벅스 모바일 APP을 통해 e-스티커 차감 또는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e-쿠폰을 사용하여 쿠폰으로 발행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증정품을 받지 못해서 멍때리느라 음료 쿠폰 3장까지 놓치는 불상사는 없으시길 바라며, 모두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반응형